여름철에 자동차 안 온도를 낮추는 방법
여름철에 자동차를 타면 뜨거운 열기로 인해 숨이 막혀지는 순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. 오늘은 쉽게 온도를 낮추는 방법이 있다라고 하는데,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기 때문에 참고를 해두도록 합시다.

여름철 자동차에는 외부에 주차를 하게 되었을 때, 온도가 2~3배가 증가를 하고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요. 탑승을 하기 전에 자동차 문을 5번 정도를 닫고 여는 것을 반복으로 하게 되었을 때 뜨거운 공기를 밀어 낼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요.

에어컨을 사용하게 되었을 때 확실한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효율적으로 자동차 에어컨을 트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처음에는 에어컨을 틀고 난 후 외기모드를 설정을 해가지고 뜨거운 공기를 밖으로 나가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요.

그늘진 곳에 주차를 해야지 열기가 덜 뜨거울 수 있다라고 하는데, 그늘진 곳을 찾기 어렵게 된다라고 하면 햇빚가리게, 신문지를 덮어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직사 광선을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는 점을 알아두세요.

자동차 온도로인해 전자제품이 배터리가 터지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여름에는 자동차안에 물품을 냅두지 않아야 하는 부분이라는 것을 기억합시다.